창간 22주년 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드래곤네스트, ‘브륀힐드 네스트’ 업데이트 실시

작성일 : 2021.09.16

 

[자료제공=액토즈소프트]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브륀힐드 네스트’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전했다. 

먼저, 심장이 얼어붙은 마녀의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 ‘브륀힐드 네스트’를 오픈했다. 총 4개의 관문으로 구성된 해당 던전은 ‘설산의 정찰견 프라이드’, ‘절벽의 파수꾼 모모그’, ‘신실한 이단자 루드비히’, ‘타락한 소서리스 브륀힐드’ 등 네임드 몬스터를 차례대로 출현한다. 해당 던전을 클리어하면 ‘브륀힐드의 결정석’, ‘브륀힐드의 얼음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신규 인스턴스 던전 ‘브륀힐드 네스트’의 1관문에서 3관문에 ‘브륀힐드 적응력 미션’ 시스템을 도입했다. 관문마다 전략, 협동 등 특수 조건을 요구하는 상이한 미션이 출현하며, 미션 성공 시 ‘브륀힐드의 빙정’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브륀힐드 네스트’ 전용 아이템 ‘얼어붙은 심장(동파)’, ‘얼어붙은 심장(냉병)’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액션의 쾌감을 부각시키고, 다양한 스킬을 유저만의 세팅으로 즐길 수 있도록 ‘얼어붙은 룬’ 시스템을 선보였다. 삼각룬, 원형룬, 사각룬, 제형룬 등 총 4종으로 구성된 신규 아이템 ‘얼어붙은 룬’은 고유한 장비 슬롯에 장착 가능하며, 각 등급에 따라 다양한 스킬 효과가 추가된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천하제일 용자대회’를 실시한다. 총 4개의 라운드로 구성된 보스 스테이지로, 클리어하면 ‘천하제일 붕붕 드링크’, ‘시즌 포인트’ 등 아이템이 담긴 ‘일반 보물 상자’를 획득 가능하며, 4라운드에서는 ‘히든 보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기존 이벤트 던전 ‘시공의 돌풍’을 ‘시공의 돌풍 - 체험! 드네 현장!’으로 변경했다. 또 출석만 해도 ‘짙은 황혼의 상자’로 교환 가능한 ‘여신 코인’을 지급하며, 접속 7일차마다 ‘여신 코인’을 대신해 ‘변환 방어구 상자’를 2개씩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네스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