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2주년 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락스타 게임즈, RED DEAD 온라인에서 수집가 세트 판매 보너스 제공

작성일 : 2021.09.15

 

[자료제공 = 위드피알]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서 이번 주 모든 수집가 세트 판매의 보상을 두 배로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 야생에서 수집품을 발견하면 두 배의 직업 XP와 함께 세트 판매 시 두 배의 보상을 지급하며, 마담 나자르에게 전체 세트를 전달할 경우 더욱 많은 보너스를 제공한다.

또한 수집가로 접속하면 귀중한 동전의 장소가 담긴 수집가의 지도를 선물하고, 마담 나자르의 주간 수집품 완료 시 추가 보상으로 직업 아이템 할인 혜택과 2천 클럽 XP가 지급된다.

같은 기간 특선 시리즈 건 러시 팀전에서는 승패에 관계없이 두 배의 XP를, 모든 기회의 땅 임무에서 두 배의 RDO 달러를 획득할 수 있다.

마담 나자르가 판매하는 수집가의 가방이 금괴 5개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며, 수집가의 지도와 페닝턴 필드 삽, 금속 탐지기, 모든 수집가 직업 복장 및 래퍼티 안대 등이 최대 40% 할인된다.

이밖에 마구간에서도 모든 크리올로 말을 30%, 총포상에서는 모든 피스톨과 더블 탄띠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RED DEAD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