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2주년 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Back 4 Blood(백 포 블러드)’ 신규 캠페인 트레일러 공개

작성일 : 2021.09.15

 

[자료제공 =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 및 Turtle Rock Studios와 협력하여 출시를 준비중인 신작게임 백 포 블러드의 새로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신규 트레일러를 통해 인류의 사활이 걸린 캠페인을 이끌어주는 내러티브 요소를 엿볼 수 있다. 공권력에 대한 저항가이자 도전앞에 물러서지 않는, 두려움 없는 리더 "맘"의 아래 모인 클리너들은 데빌 웜에 감염된 좀비들에 맞서 싸우는 희망의 등불이다. 현재 인류는 지구를 뒤덮은 감염된 무리들에 의해 멸종될 위기에 처해 있으며, 오직 클리너들만이 좀비 무리를 물리치고 인간들의 터전을 되찾고 싶어하는 자들을 하나로 모을 수 있다.

백 포 블러드는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은 레프트 4 데드 프랜차이즈의 제작진이 만들어낸 1인칭 협동 좀비 슈터 게임으로, 매 순간이 다이나믹한 게임플레이와 높은 다양성 및 커스터마이즈 기능들을 통해 플레이어를 끊임없이 몰입하게 만든다.

기생충 데빌 웜에 의해 대부분의 인류가 사망하거나 감염된 미래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백 포 블러드에서 플레이어들은 형언치 못할 사건들로 단련되어 마지막 남은 인류를 위해 싸울 준비가 된 용맹한 아포칼립스 시대의 베테랑, 클리너의 일원이 되어 리든이라 불리는 감염된 공포들을 상대하고 세계를 구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백 포 블러드의 출시 예정일은 2021년 10월 13일이며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의 예약구매자들에게는 희망의 요새 엘리트 무기 스킨팩 및 스틸케이스를 제공하며 현재 예약판매 중에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