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WRC 10' 9월 2일 정식 출시, 추후 닌텐도 스위치 출시 예정

작성일 : 2021.08.05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KT 레이싱(KT Racing)의 랠리 레이싱 게임 ‘WRC 10 (WRC 10 FIA World Rally Championship)’ PC, PS4, PS5 한국어판을 오는 9월 2일 정식 출시하며, 추후 닌텐도 스위치로도 정식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WRC 10은 챔피언십 50주년을 기념하여 만들어진 새로운 컨텐츠와 센세이션이 가득한 새로운 레이싱 게임이다. 1973년부터 지금까지의 레이싱에서 벌어진 치열했던 순간들을 재현할 수 있으며, 히스토리 모드를 통해 19가지의 역사적인 이벤트를 경험하고 각 시대의 레이싱 환경에 맞춰 레이싱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 최초로 공개되는 WRC 콘텐츠

새롭게 탑재되는 4가지의 2021 랠리: 에스토니아, 크로아티아, 벨기에, 스페인
- 아크로폴리스, 산레모, 독일, 아르헨티나 등 역사적인 랠리 6가지
- 스페셜 스테이지 120개
- 2021 시즌 공식 팀 52개 (WRC, WRC2, WRC3, Junior WRC)
- 알피느, 아우디, 란치아, 스바루, 포드, 미쓰비시, 토요타 등 다양한 제조사의 전설적인 차량 20종

사실적이고 정밀한 물리 엔진이 도입된 WRC 10에서는 개선된 에어로다이나믹 포스, 터보, 그리고 브레이킹 매니지먼트를 통해 보다 현실적인 주행을 경험할 수 있으며, 드라이버의 몰입도를 강화하기 위해 사운드 디자인도 새롭게 단장되었다.

레이싱 게임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커리어 모드도 전체적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새롭게 추가된 색상 수정 기능을 통해 나만의 팀을 생성하고 나만의 색상을 최신 차량에 적용시킬 수도 있다. 또한 치열한 e스포츠와 일일 과제, 주간 과제, 클럽 등은 물론 나만의 대회를 생성하여 자신의 수준에 맞는 다른 드라이버들과 실력을 비교하는 것도 가능하다.

‘WRC 10’ PC, PS4, PS5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