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크로스오버 이벤트, 소닉, 투 포인트 병원을 만나다

작성일 : 2021.08.02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SEGA® Europe Ltd.와 Two Point Studios™측에서는 천 년에 한번 찾아온 이벤트, 뿌리 깊은 시뮬레이션 Two Point Hospital과 바람 잘 날 없는 Sonic the Hedgehog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대량의 의상과 아이템, 그리고 즐거움을 제공하게 된 점에 대해 기쁨을 표했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기념하고자 Two Point Hospital은 PC를 비롯한 Nintendo Switch플랫폼에서 무료 플레이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다.

- 8월 2일까지 Steam에서 무료 플레이 가능, 8월 5일까지 기본 게임 75% 할인, DLC 50% 할인
- 닌텐도 e숍에서도  8월 8일까지 기본 게임 및 모든 DLC가 30% 할인된다.  

직원들에게 입힐 수 있는 의상 4가지(소닉, 에이미, 너클즈, 테일즈) 중 하나를 선택하여 투 포인트 카운티 최고의 의료 복지 서비스에 확실히 어울리는 복장을 선보이자. 

또한 멋진 소닉 조각상과 장식용 깔개, 거대한 황금 링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통해 진정한 소닉의 스타일로 병원을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가 준비되어 있다. 

Two Point Studios는 날쌘돌이 고슴도치의 엄청난 팬으로 이미 게임 속에 Sonic 아케이드 게임기를 추가한 전적이 있으며, 이번에도 소닉의 30번째 생일을 축하하는데 한몫 하려고 한다.

“Sonic의 즐거움을 우리 게임 속 세계관으로 들여올 수 있다니, 그동안의 꿈이 실현된 것 같습니다.” 스튜디오 디렉터 Gary Carr의 말이다. “이번 소닉팩 출시와 함께 할인 및 무료 체험 플레이가 진행되니, 지금이야말로 바로 저희 게임을 즐겨 보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Two Point Hospital은 매력적이고, 진입 장벽이 낮으며, 심도 있는 경영 시뮬레이션으로써, 지금껏 4백만 명의 플레이어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Two Point Hospital에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www.twopointhospit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stagram, YouTube, Facebook, Twitter 에서 게임 정보를 팔로우할수도 있다. 

Sonic the Hedgehog 관련 소식을 계속 받아 보려면 Sonic의  Twitter와  Instagram을 팔로우하고, Facebook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Twitch 채널과 YouTube 채널을 구독하자. 또한, SEGA e-shop shop.sega.com에도 꼭 들러서 SEGA 팬들을 위해 준비된 새로운 독점 상품들도 확인해 보자.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