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소녀전선' X '사신 짱 드롭킥' 콜라보 이벤트 한국 서버 상륙

작성일 : 2021.07.30

 

[자료제공 = X.D. Global] X.D.Global이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소녀전선'이 오는 30일부터 애니메이션 '사신 짱 드롭킥'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신 짱 드롭킥'은 일본 만화가 “유키오”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제작한 일상 코미디 애니메이션으로, 얼떨결에 소환되어 돌아가지 못하게 된 “사신짱”이 온갖 사고를 일으키다 그녀를 소환한 “하나조노 유리네”에게 응징당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소녀전선'에서 진행되는 콜라보 이벤트 '사신짱 전선'에서는 주인공인 “하나조노 유리네”, “사신짱” 그리고 사신짱의 친구 “메두사”, “미노스”, 불행한 천사 “페코라”가 한정 캐릭터로 출현하여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콜라보 캐릭터 [하나조노 유리네]


콜라보 캐릭터 [사신짱]


콜라보 캐릭터 [메두사]


콜라보 캐릭터 [미노스]


콜라보 캐릭터 [페코라]


콜라보 캐릭터 한정 스킨 [하나조노 유리네 - 악마가 곁에 있어]


콜라보 캐릭터 한정 스킨 [사신짱 - 흑비둘기 훈작사]


콜라보 캐릭터 한정 스킨 [메두사 - 정성 듬뿍 파티셰]


콜라보 캐릭터 한정 스킨 [미노스 - 호수가에서 한잔]


콜라보 캐릭터 한정 스킨 [페코라 - 알바 뛰는 천사님!]            

항상 콜라보 스토리에 공을 들이는 '소녀전선'인 만큼 많은 유저들이 콜라보 스토리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7월 24일부터 콜라보 예열 출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해당 이벤트는 8월 19일에 종료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7일 출석을 달성할 경우, '사신 짱 드롭킥' 원작의 한 장면에서 따온 한정 가구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최근 흔히 철혈포획으로 불리는 통합회수작전 캐릭터로 "아키텍트-NVW"형이 추가되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캐릭터의 포획은 8월 20일 15:00까지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