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포어클로즈드’ PC, PS4, PS5,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8월 13일 정식 출시 예정

작성일 : 2021.07.30

 

[자료제공=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앤탭 스튜디오(Antab Studio)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포어클로즈드(FORECLOSED)’ PC, PS4, PS5,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오는 8월 13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포어클로즈드’는 액션과 서스펜스, 그리고 실험적인 증강 장치로 이루어진 사이버펑크 세계관의 스토리 중심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만화책 스타일의 독특한 그래픽과 연출을 통해 신분이 압류된 주인공 에반 카프노스를 따라 숨겨진 음모를 밝혀내는 과정을 감상하라.

최근 자신의 신분이 압류된 에반 카프노스는 일자리도, 뇌 이식 장치도, 블록체인 도시에 대한 접근 권한도 모두 잃어버렸다. 그는 이제 자신의 신분과 이식 장치들이 모두 경매에 넘어가기 전에 이 도시에서 탈출해야만 한다. 이 사건의 책임자는 누구이며 그 이유는 무엇인가.

인터랙티브 그래픽 노벨과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

‘포어클로즈드’는 비디오 게임의 플레이 감각과 만화책 스타일의 매력적인 그래픽이 조합된 독특한 방식의 게임이다. 게임 플레이에서 시네마틱 영상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스타일리시한 그래픽 노벨 형식으로 진행되며, 전체 화면과 만화책 시점의 서로 다른 두 가지 게임 스타일이 서로 부드럽게 이어진다. 자신의 판단에 따라 행동을 선택하고 사이버펑크 도시를 누비며 이면에 숨겨진 놀라운 음모를 밝혀내자.

하이테크 전투

RPG 스타일의 스킬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능력을 발견하고 해제하라. 폭약 또는 머신건 탄약 모드 등 다양한 첨단 개조 장비로 무기의 위력을 높이고, 실험용 증강 장치로 뇌를 강화하여 적들과 맞서 싸워라.

새로운 능력을 손에 넣고 환경을 이용하여 적들을 상대하자. 염력 등 초인적인 능력으로 적들을 던지거나 거대한 물체들을 공중에 띄워 적들을 위협하라. 다양한 시스템을 해킹하여 덫을 만들고 적의 머리속에 심어진 이식 장치를 과열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게임 특징

- 멋진 사이버펑크 액션: 액션과 서스펜스, 그리고 실험적인 증강 장치가 있는 스토리 중심의 액션 어드벤처를 즐겨라
- 인터랙티브 코믹: 게임 플레이에서 시네마틱 영상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스타일리시한 그래픽 노벨 형식으로 즐길 수 있다
-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 최근 자신의 신분이 압류된 에반 카프노스는 일자리도, 뇌 이식 장치도, 블록체인 도시에 대한 접근 권한도 모두 잃어버렸다. 그는 이제 자신의 신분과 이식 장치들이 모두 경매에 넘어가기 전에 이 도시에서 탈출해야만 한다.
- 하이테크 전투: 교체와 조합을 통해 다양한 부품들을 활용하여 공생체 피스톨을 개조하라
- 증강 업그레이드: RPG 스타일의 스킬 시스템을 통해 뇌 이식 장치를 활용하여 새로운 능력을 발견하고 해제하라

‘포어클로즈드’ PS4 및 PS5 한국어판은 크로스 바이가 적용되어 한 쪽을 구매하면 두 기종을 모두 플레이하는 것이 가능하다. ‘포어클로즈드’ PC, PS4, PS5,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