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골프 임팩트(Golf Impact)’, 대규모 업데이트

작성일 : 2021.07.30

 

[자료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신작 ‘골프 임팩트(Golf Impact)’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골프 임팩트에서 ‘클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먼저, 국가와 성향, 개성있는 엠블럼 등 원하는 스타일의 클랜을 만들어 멤버들을 모집 후 포인트를 모으면 클랜의 리그 등급이 상승된다. 등급에 따라 소속 멤버 모두에게 버프 효과가 적용되어 더 많은 혜택을 누리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클랜끼리 실력을 겨룰 수 있는 ‘클랜전’도 추가된다. 구성원들을 각각의 홀에 적절히 배치해 코스를 공략하고 클랜전에서 승리 시 클랜 포인트와 다양한 혜택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벚꽃이 피어있는 배경의 신규 테마 11 ‘마제스틱 마운트 후지(Majestic Mount Fuji)’가 추가됐다. 

골프 임팩트는 간편한 조작을 통해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PVP(이용자간대결)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골프 게임이다. 미국, 프랑스, 몰디브 등 세계적으로 아름다운 명소들을 사실적인 그래픽이 특징이며 각자의 성향과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장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골프 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와 신규 투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