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소닉 컬러즈 얼티밋' 위스프 정보 공개

작성일 : 2021.07.29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1년 9월 9일(목) 발매 예정인 『소닉 컬러즈 얼티밋』의 등장 캐릭터 「위스프」의 정보를 공개했다.

『소닉 컬러즈 얼티밋』은 2010년에 발매된 초음속 3D 액션 게임 『소닉 컬러즈』가 컬러풀하게 파워 업한 「소닉」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Nintendo Switch™, PlayStation®4, PC(Epic Games Store)에서 발매된다.

■ 다양한 위스프 소개

지구에서 까마득히 먼 별에서 서식하는 미지의 힘을 지닌 우주인. 그 별은 「플래닛 위스프」라 불리며, 그곳에서 평화롭게 사는 우주인은 「위스프」라고 불린다. 위스프는 종족마다 다양한 색깔과 형태를 띠고 있으며, 종족마다 다른 능력을 지니고 있다.

- 화이트 위스프

화이트 위스프는 위스프 중에서도 가장 수가 많은 대표적인 종족. 수다를 매우 좋아하는 호의적인 종족이다. 화이트 위스프를 도와주면 부스트 게이지가 쌓이며, 부스트 능력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 시안 위스프

민첩하고 침착하지 못한 성격의 위스프. 시안 위스프를 가지고 있을 때 컬러즈 체인지를 하면 소닉은 고속으로 이동하는 「시안 레이저」로 변화한다.

- 옐로 위스프 

붙임성 있는 성격이며, 회전하면서 움직이는 위스프. 옐로 위스프를 가지고 있을 때 컬러즈 체인지를 하면 소닉은 땅이나 컬러 블록을 파고 들어가며 부스트도 할 수 있는 「옐로 드릴」로 변화한다.

- 오렌지 위스프

성격이 급하고 화를 잘 내는 위스프. 오렌지 위스프를 가지고 있을 때 컬러즈 체인지를 하면 소닉은 엄청 높이 점프할 수 있는 「오렌지 로켓」으로 변화한다.

- 그린 위스프

덜렁대며 느긋한 성격인 위스프. 그린 위스프를 가지고 있을 때 컬러즈 체인지를 하면 소닉은 하늘을 나는 「그린 호버」로 변화한다. 그린 호버로 변화했을 때 링에 가까이 가면 빨리 날 수 있다.

■ 디지털 디럭스판 「컬러풀팩」, 한정판 「30주년 기념 패키지」도 동시 발매

【컬러풀팩】
게임 본편 이외에 추가 콘텐츠가 풍부한 다운로드 버전의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컬러풀팩」을 발매한다. 추가 콘텐츠는 「골드 크랩, 신발」, 「영화판 소닉 부스트 효과」, 「영화판 소닉 아이콘」이 세트로 되어 있는 「얼티밋 코스메틱팩」과 게임 내에서 재생할 수 있는 악곡 세트 「얼티밋 리믹스팩」이다.또한, 「컬러풀팩」을 예약구매하면, 발매일 3일전부터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얼리엑세스 권한과 한정 플레이어 아이콘이 제공된다.

【30주년 기념 패키지】
「소닉 더 헤지혹」은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한다! 기념적인 해를 맞이하여 특별한 굿즈가 동봉된 한정판도 동시 발매된다.한정판에는 게임 본편과 함께 일본 공식 Twitter에서 호평받고 있는 일러스트 시리즈 「SONIC PICT」를 다수 수록한 아트북 「Life in Sonic's World Vol.1」, 아트북을 눈뿐만 아니라 귀로도 즐길 수 있는 컴필레이션 CD「Life in Sonic's World」, 소닉 30주년을 기념한 한정 코인 「소닉 30주년 기념 컬렉터즈 코인」이 동봉되어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