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활기찬 플랫포머 게임 Ayo the Clown이 PC와 닌텐도 스위치에 출시

작성일 : 2021.07.29

 

[자료제공 = 바다게임즈] 일 미국 뉴저지에 위치한 인디게임 스튜디오 Cloud M1은 자사의 신작 2.5D 광대 테마 플랫포머 게임 Ayo the Clown (아요 더 크라운)이 한국 닌텐도 스위치 eShop과 Steam에 출시하였음을 밝혔다.

발매를 기념해 Cloud M1은 새로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였다. 본 영상에서는 광대 아요가 소중한 개를 찾으러 떠나는 여정에서 친구들을 사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요는 즐거운 모험을 하며 괴상한 광경, 멋진 수수께끼, 사악한 적 등을 만나게 된다.

“아요는 사랑하는 개를 구하기 위해 무엇이든 하고 멈추지 않습니다. 그리고 멋있는 마무리를 지을것입니다. 아요의 세계는 단순히 풍선 스틱을 흔드는 것을 넘어서 수많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가득 찬 이상하지만 아름다운 곳입니다.” Cloud M1의 게임 디렉터 Xiu Liang가 말했다. “Ayo the Clown (아요 더 크라운)이 드디어 출시했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들께서 이 즐거움에 동참하기를 손꼽아 기다리겠습니다.”

플레이어는 주인공의 사랑하는 친구이자 사라진 개 보를 찾기 위해 특별한 광대 아요가 되어 놀라운 모험에 나서게 된다. 이 여행 속에서 아요는 녹음이 우거진 언덕에서 시작해 8개의 지역을 가로지르게 된다. 보의 행방에 대한 단서를 찾기 위해 괴상한 워터 월드부터 아주 달콤한 캔디 랜드까지의 여정을 함께 하자. 이 세상은 친절한 사람들과 흥미로운 생물로 가득하지만, 주인공에게 해를 입히려는 사악한 적들도 존재한다. 물풍선, 풍선 검, 장난감 망치, 공룡, 헬리콥터, 탱크 등 건강한 광대가 대자연에서 생존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획득해가며 나아가자.

아요는 같은 농담을 반복해서 하는 광대가 아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독특한 주제를 가진 많은 스테이지를 여행하게 될 것이다. 어쩌면 보스보다 더 큰 적들과 접촉하게 될 것이며, 주인공 광대가 겉모습보다 훨씬 더 강하다는 것을 증명하게 될 것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