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그램퍼스, ‘쿠킹어드벤처 S’ 삼성 갤럭시 스토어와 특별 이벤트 실시

작성일 : 2021.07.29

 

[자료제공 = 그램퍼스] 기업 그램퍼스(대표 김지인)는 모바일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쿠킹어드벤처S (한국명 마이리틀셰프)’ 유저를 위한 역대급 경품 프로모션을 갤럭시 스토어와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킹어드벤처 S’는 그램퍼스와 전략적 제휴 관계를 맺고 있는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요리 게임으로, 2030 여성 유저 타겟에게 큰 인기를 끌며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했다. 특히 서비스 4년 동안 지속적인 레스토랑 업데이트는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을 통해 유저들에게 오랜 사랑을 받으며 폭넓은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오직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먼저, 게임 내 지정된 테마 레스토랑 클리어 한 유저 대상으로 500만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 5G 자급제, 갤럭시 버즈 프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제휴 이벤트 내용을 본인의 SNS에 공유한 뒤 URL을 마이리틀셰프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추첨 선물한다. 

마이리틀셰프 라이브사업PM인 심혜민 매니저는, “갤럭시 스토어 이용자들을 위해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푸짐한 경품 혜택을 드리는 이번 프로모션을 즐겁게 누리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쿠킹어드벤처S를 이용하시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그램퍼스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요리의 즐거움이라는 주제로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마이리틀셰프 및 쿠킹어드벤처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캐주얼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을 통해 즐길 수 있으며, 올여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리틀셰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