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토탈워 사가: 트로이 확장팩 'MYTHOS', 9월 2일 출시

작성일 : 2021.07.28

 

트로이 전쟁은 일개 인간들만으로 치를 수 있는 전쟁이 아니었다. 저 머나먼 변경에서는 세 마리 괴수들의 포효가 아련하게 들려오니, 하나는 날개 달린 공포스러운 재앙이요. 또 하나는 머리 여럿 달린 바다뱀이요. 또 하나는 명계를 배회하는 사냥개이다. 저들을 쫓아 목줄을 채우고 전세의 흐름을 바꾸어 보자.  

A Total War Saga: TROY의 MYTHOS 콘텐츠 팩에서는 플레이어들에게 트로이 전쟁 속 신화적 영광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자신만의 오디세이를 써 내려가보자. 기나긴 원정을 통해 세 마리 전설 속 괴수를 추적하고, 싸우고, 아군으로 길들여 적들에게 풀어 놓을 수 있다: 하데스의 포악한 사냥개이자 명계를 지키는 수호자 케르베로스, 하늘의 공포스러운 주인 그리폰, 그리고 머리 아홉에서 독과 광기를 뿜어내는 뱀 히드라가 기다리고 있다. 

신화 속 강력한 전사들을 지휘하는 당대의 유명한 영웅들과 함께 장대한 전장에서 피를 흘려 보자. 새롭게 모집할 수 있는 부대로는 전설적인 아리마스포이와 명계의 망령들, 그리고 그리스 신화 속 상징적인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 켄타우로스, 거인, 미노타우로스 등의 부대가 준비되어 있다. 치명적인 주문과 회복의 마법 등 강력한 전투 능력을 통해 전장에서 더욱 강력한 전투력을 뽐내 보자. 

신화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된 캠페인 지도 속에서 트로이 전쟁의 흐름을 바꿔 놓을 수 있다. 신규 게임 플레이 옵션은 물론, 신들의 호의를 사고 그 뜻을 실행할 수 있는 새로운 수단들이 준비되어 있다.  

■ TROY 소유자들에게 제공되는 무료 콘텐츠 

TROY의 소유자 여러분은 MYTHOS에서 선보이는 장대한 콘텐츠와 함께, 게임 플레이 경험을 극적으로 바꾸어 놓을 만한 신규 게임 모드가 제공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역사 모드는 고대의 에게 해에서 벌어졌던 이 분쟁을 사실적, 역사적 관점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게임의 특징을 전면적으로 재정비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이런 변경점으로는 신과 같은 힘을 자랑하는 1인 부대가 아니라 경호대를 이끌고 전투에 나서는 장군들의 현실적인 모습을 꼽을 수 있다. 

■ TROY, Steam 출시 

Steam이라는 전장을 선호하시는 플레이어 여러분도 이제 참전의 때가 다가왔다. 9월 2일 MYTHOS의 출시와 함께 A Total War Saga: TROY와 DLC 팩이 Steam에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플랫폼 출시 후 한정된 기간 동안 3개의 할인 에디션이 판매될 예정이니, 고대 그리스의 전쟁에 참전하기에 이보다 더 좋은 기회는 없을 것이다. 

- STANDARD EDITION (TROY 기본 게임) – 25% 할인 
- MYTHIC EDITION (TROY 기본 게임 + MYTHOS 확장팩) – 30% 할인 
- HEROIC EDITION (TROY 기본 게임 + Mythos 확장팩 + Amazons DLC + Ajax & Diomedes DLC) – 40% 할인 

MYTHOS와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FAQ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TROY의 Steam 출시 및 각 에디션과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에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