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이세계 콰르텟 ~격돌! 퍼즐 스쿨~' 29일 출시 확정

작성일 : 2021.07.26

 

[자료제공 = 크레스트] CREST는 2021년 여름으로 출시를 연기했던 카도카와(KADOKAWA) 이세계 애니메이션 4작품 ‘오버로드’,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유녀전기’의 크로스오버 애니메이션 ‘이세계 콰르텟’의 신작 모바일 게임 '이세계 콰르텟 ~격돌! 퍼즐 스쿨~'(통칭: 이세계 퍼즐)이 2021년 7월 29일(목) 출시한다고 밝혔다.  

공식 트위터에서 출시일까지 카운트다운 이벤트 및 호화 성우진의 사인지 추첨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사전 예약 인원이 ‘20,000명을 25일 달성하여, 게임 내 튜토리얼 진행 후 모든 플레이어에게 UR 확정 뽑기권, SSR 확정 뽑기권, 다이아 X 3,000개(10연속 뽑기 2회 분량), 777,777 골드, 아이템 팩(폭탄/점수/경험치) 3개 아이템이 제공 된다. 

'이세계 퍼즐'이란 ‘오버로드’,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유녀전기’ 4작품이 모인 퍼즐 게임이다. 짧은 시간에 통쾌함을 맛볼 수 있도록 간단한 터치 컨트롤로  즐길수 있는 직감적인 시스템, 애니메이션 1기의 등장하는 41명을 포함, 각 애니메이션 원작을 재현한 캐릭터와 스킬을 사용한다.

또한 간편함은 살리면서 타 플레이어와의 리얼타임 대전이 가능한 '대전모드'를 추가. 쉽고 간편한 플레이가 가능하며 짧은 기산 가볍게 즐기기 제격인 캐쥬얼 게임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