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이문열의 ‘삼국지 전략판’, 대국민 삼국지 퀴즈쇼 ‘도전!삼전왕’ 로고 공개

작성일 : 2021.07.26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에서 대국민 삼국지 퀴즈쇼인 ‘도전!삼전왕’의 로고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도전!삼전왕’은 삼국지의 역사 및 문화와 관련된 지식을 바탕으로 출제되는 문제를 맞히는 퀴즈 이벤트다. ‘삼국지 전략판’이 실제 역사를 기반으로 제작된 만큼, 게임에 대한 이해도와 역사에 대한 이해도를 함께 높이는 한편, 다양한 이용자들에게 게임 외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국내 출시 반년이 된 시점에서 열리는 ‘도전!삼전왕’은 ‘삼국지 전략판’이 마련한 초대형 이벤트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 외에도 삼국지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역대급 혜택 기회를 받아볼 수 있는 ‘대국민 삼국지 퀴즈쇼’로 준비하고 있다.

코에이 테크모의 라이선스 획득 및 개발 과정 검수를 마친 코에이 혁신 대작 ‘삼국지 전략판’은 삼국지 시리즈 특유의 아트 디자인과 역사를 반영한 지형과 지물, 삼국지 시리즈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해서 원작 팬의 큰 관심이 쏠렸으며, 전략과 전술을 자유롭게 구사할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해 전략 게임을 사랑하는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삼국지 전략판’은 매번 세력의 구도가 뒤엎어질 수 있는 시즌제 전장을 도입하여 전략과 전술로 자신의 실력을 끊임없이 증명하고 승패가 나뉘는 전쟁을 지루함 없이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사실적인 지형과 지물, 장수 조합 및 배치 등을 이용해 매번 다른 전략을 만들어내며 자신만의 역사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