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YOSTAR, 모바일 게임 '명일방주' 특별 브리핑 영상 공개

작성일 : 2021.07.26

 

[자료제공 = 위드피알]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가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의 특별 이벤트 개방을 맞이하여 진행한 특별 감사 브리핑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2일 ‘명일방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방송 영상에서는 게임 아나운서 ‘김효진’이 진행을 맡아 ▲신규 이벤트 ▲데이터 통계 ▲특별 제작 콜라보 곡 등 다양한 정보를 다뤘다.

먼저 ‘통합 전략-케오베의 버섯 안개 미궁’ 데이터 통계에서는 오퍼레이터 별 누적 모집 횟수, MVP 오퍼레이터, 벌꿀 쿠키 총 획득량 등이 공개됐으며, 향후 공식 SNS를 통해 게임과 관련된 주요 통계 항목이 추가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오는 30일 업데이트될 신규 이벤트 ‘화중인’의 메인 트레일러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으며, 성우 ‘선비’가 인기 캐릭터 ‘쇼’의 일일 성우 역을 맡아 이벤트 내용을 공개, 방송의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기존 인기 캐릭터 ‘니엔’으로부터 자신의 여동생이자 화가인 '시'를 데려와 달라는 부탁을 받고 염국으로 떠난 ‘라바’와 ‘크루스’가 겪는 에피소드를 담은 사이드 스토리 ‘화중인’, 새로운 오퍼레이터 ‘사가’, ‘우요우’, ‘시’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니엔’, ‘아’, ‘훔’의 신상 컬렉션, 새로 입고된 테마 가구 세트 ‘단청각’ 등을 선보이며 특별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아울러 유명 크로스오버 뮤지션 ‘양방언’과 함께 제작한 특별 콜라보곡 'Fortitude'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명일방주’는 오는 7월 30일 오후 4시부터 신규 이벤트 ‘화중인’ 개방을 비롯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일방주’ 특별 이벤트 개방 기념 감사 브리핑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