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던파 16주년 이벤트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넥슨, ‘카트라이더’ 신규 테마 ‘코리아’ 1차 업데이트 실시

작성일 : 2021.07.22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22일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 새로운 테마 ‘코리아’의 1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서비스 17주년만에 ‘카트라이더’의 본고장 한국을 주제로 선보이는 ‘코리아’ 업데이트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지역을 반영한 트랙들과 전설 속 주인공으로도 친숙한 다양한 캐릭터들을 공개한다.

먼저 이번 1차 업데이트에서는 서울, 부산, 전주 트랙을 추가했다. 트랙을 주행하는 동안 광화문, 경복궁, 해운대, 광안대교, 풍남문, 한옥마을 등 랜드마크를 지나며 각 지역만의 고유한 특색을 만끽할 수 있다.

또, 꼬리가 9개인 여우 요괴 ‘구미호’, 정의로운 도사 ‘홍길동’을 포함해 ‘일지매’, ‘전우치’ 등 캐릭터 4종과 맹렬한 호랑이 기운을 형상화한 스피드 카트 ‘산군 V1’, 푸른빛으로 불타오르는 불꽃을 담아낸 아이템 카트 ‘도깨비불 V1’을 출시했다.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는 ‘코리아 테마’ 시나리오도 오픈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25일까지 ‘카동여지도’ 웹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차로 오픈된 신규 트랙을 주행하면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지급하고, 코리아 테마의 각 트랙을 주행할 때마다 ‘스탬프’를 제공, 모든 트랙의 스탬프를 획득한 유저에게 특별한 엠블럼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7월 28일까지 서울, 부산, 전주 트랙 주행 후 후기를 작성하면 트랙 별로 30명씩을 추첨해 각 지역의 특산품 ‘서울 먹골배청 세트’, ‘부산 기장 미역 세트’, ‘전주 비빔 고추장 세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산군 V1’ 이벤트 패스 오픈으로 오는 8월 18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패스 포인트’에 따라 ‘산군 V1(무제한)’ 및 신규 플라잉 펫, 기능성/치장성 아이템 등 ‘코리아’ 테마 관련 아이템과 ‘카트 컬렉터 상자’ 등 보상을 제공한다.

‘카트라이더’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