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파이널 판타지 1'과 콜라보 진행

작성일 : 2021.06.17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gumi Inc.와 SQUARE ENIX Ltd.,는 택티컬 모바일 RPG ‘워 오브 더 비전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이하 워 오브 비전)’가 전설적인 글로벌 히트작 '파이널 판타지 1'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한정 이벤트는 7월 14일까지 진행된다. 기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놓쳤던 이용자는 오리지널 보상들과 함께 기존에 등장하지 않았던 일부 신규 한정 보상들을 획득할 새로운 기회를 갖는다. 먼저 UR 유닛 ‘빛의 전사’와 UR 비전 카드 ‘데스 머신’의 복각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로써 이용자는 FINAL FANTASY 세계관의 상징적인 캐릭터이자 아군을 안정적으로 보호하는 유닛 ‘빛의 전사’와 악명 높은 ‘데스 머신’의 능력을 목표로 소환을 즐길 수 있다.

복각 유닛 및 비전 카드 외에 콜라보 기간 내 한정 소환 가능한 신규 UR 유닛 ‘살리아(스윗하트)’도 추가됐다. 대상의 모든 강화 효과 해제 및 대량의 피해 효과, CT 증가 능력으로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는 ‘살리아(스윗하트)’는 육성 도전 미션이나 캐릭터 퀘스트, 하드 퀘스트 등을 이용해 보다 쉽게 육성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빛의 전사’와 ‘데스 머신’ 육성 도전 미션에도 참여하면 이들 역시 빠른 육성이 가능하다.

모든 이용자는 매일 출석만 해도 환도석 최대 3,000개, ‘빛의 전사’ 조각 40개, 낙원의 고요한 꽃 1개, 그 외의 풍성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으며, ‘FFI 콜라보 재등장 기념 UR 1 슬롯 보장 무료 10회 소환’을 오는 23일까지 총 70회, ‘FFI 콜라보 재등장 기념 빛속성 대상 UR 유닛 1명 보장 3스텝업 10회 소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콜라보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재등장] FFI 콜라보 이벤트 메달을 획득해 교환소에서 보상과 교환하거나, ‘빛의 검’과 ‘빛의 갑옷’ 제작법을 획득할 수 있는 고난도 EX 퀘스트에 참여 가능하다.

워 오브 비전은 파이널 판타지 1 콜라보 재등장 기념으로 오는 23일까지 스페셜 온라인 퀴즈를 진행한다. 관심 있는 이용자는 누구나 참여하여 자신에게 맞는 ‘FINAL FANTASY I’ 직업을 확인하고 삼성 갤럭시 탭 A7 10.4를 추첨으로 받아볼 수 있다. 워 오브 비전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하고 직업 퀴즈 결과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전 세계 2,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출시 1주년을 기념하고 있는 본 작품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인앱 결제가 가능한 앱으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중국어 번체 텍스트 및 영어와 일본어 더빙을 지원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