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사이버 쉐도우',업데이트 실시 및 유저 참여형 이벤트 ‘이스터에그 챌린지’ 개최

작성일 : 2021.06.17

 

[자료제공 = 코멧소프트] Nintendo Switch™와 PlayStation 4, PlayStation 5의 다운로드 버전으로 호평 발매중인 Yacht Club Games(요트 클럽 게임즈)의 8비트 풍 닌자 2D 액션 게임, 'Cyber Shadow(이하, 사이버 쉐도우)'가 6월 17일 금일, 업데이트를 실시함과 동시에 유저 참여형 이벤트 ‘이스터에그 챌린지’도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게임의 발매사인 ‘INTI CREATES(이하 인티 크리에이츠)’에 따르면, 금일부터 즐길 수 있는 Ver.1.04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에 3개의 ‘이스터에그’를 숨겨두었으며, 모두 찾아낼 경우 게임 내 어떤 특별한 스킬이 잠금 해제된다고 전했다.

또한 게임을 구매해 준 한국 및 세계 각국의 많은 유저들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이스터에그 챌린지’이벤트를 열어, 숨겨진 3개의 ‘이스터에그’를 누구보다도 빨리, 모두 찾아내는 플레이어에게는 자신의 이름이나 닉네임을 ‘사이버 쉐도우’의 ‘스태프 크레디트’에 올릴 수 있다고 전했다.

‘이스터에그 챌린지’에 참여를 원한다면, 게임 내의 모든 ‘이스터에그’를 찾아내, 각각의 ‘이스터에그’를 찾아낸 방법에 대한 설명과 스크린샷, 혹은 쉐도우가 비밀 스킬을 사용하는 동영상을 첨부해 지정된 메일주소로 보내면 된다.

아울러 ‘요트 클럽 게임즈’에서는 플레이어가 ‘이스터에그’를 찾기 쉽도록 3개의 힌트(‘이스터에그’ 당 1개의 힌트)를 웹 사이트와 Twitter에서 5주 연속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상세 내용은 ‘인티 크리에이츠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이버 쉐도우’는 다운로드 버전으로 Nintendo Switch™와 PlayStation 4, PlayStation 5로 발매중이며, ‘닌텐도 e숍’이나 ‘PlayStation Store’와 같은 플랫폼 별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웨어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희망소비자가격은 19,800원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