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룽투코리아 ‘블라스트M’ 홍보모델 ‘박군’ 발탁

작성일 : 2021.06.17

 

[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는 서비스 예정인 신작 ‘블라스트M’의 홍보 모델로 트로트 가수 ‘박군’을 발탁하고 정식 런칭 준비에 돌입했다고 17일 밝혔다.

‘블라스트M’의 홍보 모델로 발탁된 트로트 가수 ‘박군’은 ‘한잔해’로 화려하게 데뷔했으며 최근 ‘강철부대’, ‘미운 우리 새끼’등 인기 예능 프로에 출연하면서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 했다.

특히 박군은 특전사 부사관 출신의 이색 경력이 알려지면서 대중들의 관심을 끌었는데, 최근 ‘더 트롯쇼’라는 예능 프로에 출연해 국내 최고의 트로트 가수들과 경연에 나서 1위 후보에 거론되는 등 가창력에서도 인정을 받으면서 남다른 존재감을 유감없이 드러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톡톡히 받고있다.

회사측은 다양한 매력을 가진 트로트 가수 ‘박군’과 사전예약 50만 명을 돌파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있는 ‘블라스트M’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낼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진 상태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다양하고 강인한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는 ‘박군’을 홍보모델로 발탁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그가 어떤 프로그램이든 존재감을 드러내 소화하는 모습이 ‘환상의 케미폭발’이라는 게임 슬로건과 이미지 제고에 크게 부합해 홍보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한편 ‘블라스트M’은 기계공학과 마법이 고루 발전한 세계에서 전투를 즐기는 모바일게임으로, 애니메이션 화풍의 화려한 그래픽과 매력적인 미소녀 캐릭터 그리고 메카닉까지 함께 어우러져 실시간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블라스트M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