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라테일, ‘라붐’ 업데이트 프리뷰 영상 공개

작성일 : 2021.06.17

 

[자료제공 =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 액션 RPG '라테일'에서 15주년 기념 ‘라붐’ 업데이트 프리뷰 영상을 16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서비스 15주년을 맞이한 ‘라테일’에서 이용자와 함께 15주년 축제를 즐기기 위해 대대적인 리뉴얼 및 신규 콘텐츠가 포함된 ‘라붐’ 업데이트의 프리뷰 영상을 지난 16일 공개했다. ‘라붐(La: BOOM)’은 축제를 의미하고, ‘라테일의 ‘La’와 인기, 유행을 의미하는 ‘BOOM’을 합친 합성어다.

먼저 ‘라붐’ 업데이트 프리뷰 영상에서 해상도 및 최대 대미지 확장, 애완동물 스킬 개편, UI 개선 등 게임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리뉴얼 내용을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신규 시나리오 와 신규 맵, 보스 등 신규 콘텐츠와 신규 서버 ‘세레스’를 소개했다. 영상 마지막에는 베일에 가려진 각 직업들이 등장해 이용자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와 함께 오는 29일 진행되는 ‘라붐’ 1차 업데이트의 티저페이지를 오픈했다, 또,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지금까지 이용자들과 함께했고, 앞으로도 함께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제작한 신규 OST를 예고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의 15주년 기념 ‘라붐’ 업데이트 프리뷰 영상은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1차 업데이트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업데이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