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D-3 하이델 연회’ 펄어비스 검은사막, Into the WAVES 영상 공개

작성일 : 2021.06.16

 

[자료제공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글로벌 이용자 간담회 ‘2021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를 앞두고 새로운 물결 ‘Into the WAVES’ 영상을 공개했다.

검은사막 ‘Into the WAVES’는 설렘, 위대, 축제, 자유의 물결 등을 주제로 만든 영상이다. 펄어비스는 영상을 통해 검은사막 PC, 모바일, 콘솔 글로벌 이용자를 위한 부가티 콜라보부터 글로벌 간담회, 신규 캐릭터 및 피규어, 이벤트 등을 소개했다.

자유의 물결로 소개된 신규 클래스 ‘커세어’의 상세 정보는 ‘2021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에서 발표된다. 이용자는 19일 오후 5시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를 기념해 행사가 열리는 19일 하루 동안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검은사막 이용자는 인게임 도전과제를 완료시 ▲2000마일리지 ▲강화 지원 상자 II ▲마력 깃든 양피지 (+30) ▲커다란 가니에 폭죽 상자를 받는다.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는 7월 19일까지 ‘하이델 연회’ 기념 스페셜 접속 유지 보상 이벤트를 통해 블랙펄을 최대 2,000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이 외에도 ▲하이델 연회 특별 의상, ▲특별 외형 장식 지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