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세가, '휴먼 카인드' 클로즈 베타 실시

작성일 : 2021.06.14

 

[자료제공 = 세가] 세가는 자사의 신규 턴제 시뮬레이션 게임 '휴먼 카인드'의 클로즈베타가 14일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이번 클로즈베타는 14일 오전 6시 30분부터 22일 오전 6시 30분까지 기존에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에서 휴먼 카인드를 사전구매한 대상자들에 한해 이뤄지며, 대상자들은 클로즈 베타가 시작되는 동시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을 신청하지 않은 플레이어의 경우 클로즈 베타 기간 동안 휴먼 카인드를 플레이하는 스트리머의 방송 시청 시, 랜덤하게 제공되는 '트위치 드롭스'를 통해 베타 키를 받을 수 있다. 휴먼카인드의 클로즈 베타 키와 커스텀 아바타를 제공할 스트리머 목록은 다음과 같다. 

- AmplitudeStudios
- Burke Black
- GamerZakh
- Joueur du Grenier
- Lewis
- Lomadiah
- Marbozir
- Quill18
- ZeratoR
- Shurjoka

※ 완전히 확정 된 사항이 아니기 때문에 해당 목록은 변경 될 수 있다.

한편, 이번 클로즈 베타에서 플레이어는 산업 시대의 끝, 혹은 200턴까지의 플레이를 최초로 경험해 볼 수 있다. 산업 시대에서 플레이어는 석탄과 석유를 채굴해 이전 시대와는 비교가 되지 않는 생산력을 확인할 수 있고, 철도를 통해 각종 상품과 병력을 빠르고 저렴하게 수송하는 것도 가능하다. 

휴먼 카인드와 클로즈베타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세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