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스퀘어 에닉스, 액션 어드벤처 게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공개

작성일 : 2021.06.14

 

SQUARE ENIX CO., LTD. (이하 SQUARE ENIX, 대표 마츠다 요스케)는 6월 14일에 펼쳐진 SQUARE ENIX® PRESENTS 디지털 쇼케이스에서, 3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인게임 트레일러와 타이틀 관련 정보를 공개했다.

본 작품은 동명의 영화를 게임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게임 속에서 '스타로드'가 되어 동료들과 함께 모험을 펼치면서 우주의 운명이 걸린 사건들을 해결하게 된다.

Eidos-Montréa 스튜디오의 대표 David Anfoss는 마블의 유명 IP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게임으로 제작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는 소감을 밝히면서, "IP를 재조명하고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내는 것은 우리의 특기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도 좋은 결과를 보여드리겠다"라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Eidos-Montréal 과 Marvel Entertainment 가 함께 제작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10월 26일에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과 Xbox One 용으로 전 세계 동시 발매 예정이며, PC(Steam, 지포스 나우 스트리밍)로는 10월 27일 발매된다. 또한 스탠더드, 디럭스 버전의 경우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각 스토어, 지역에 따라 순차적으로 예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트레일러 및 상세 정보는 공식 유튜브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석용 수습기자 cielo@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석용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