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던파 16주년 이벤트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하우스 오브 애쉬’ 한국어판, 10월 22일 발매

작성일 : 2021.06.14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Supermassive Games의 신작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세 번째 이야기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하우스 오브 애쉬'의 한국어판을 10월 22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하우스 오브 애쉬'(한국어판)의 이야기는 2003년 이라크에서 시작된다. 자그로스 산맥 기슭에서 한 군부대가 이라크 군의 사격을 받게 된다. 교전이 발생시킨 지진으로 인해 양측 인원은 모두 지하에 묻혀 있던 수메르 신전의 폐허로 떨어지고, 모든

통신이 차단된다. 어둠 속에서 고대의 어떤 사악한 존재가 새로운 먹잇감을 발견하고 눈을 떴다는 사실은 알지 못한 채, 주인공들은 끔찍한 지하세계에 갇혀 탈출할 방법을 찾는다.

생존자들이 깨운 무시무시한 위협으로부터 탈출하는 과정에서 그들은 끔찍한 발견과 난해한 결정을 마주하게 된다. 그들은 스스로의 생존을 선택할 것인지, 두려움과 사적 이해관계는 접어두고, 저승의 괴물들에 맞서 협력할 것인지 결정하게 된다. 본 작품의 지하 세계 이야기에 대해 더욱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최신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본 작품은 독립적인 시네마틱 분기점을 지닌 공포 게임 시리즈로, 새로운 공포 체험 제공을 위해 설계되었다. 각 게임은 별개의 세계관을 지니며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 설정 그리고 인물들이 등장한다. 싱글플레이어 모드를 통해 혼자서, 2인용 온라인 모드인 ‘공유된 이야기’로 친구들과 함께, 또는 한자리에서 최대 5명까지 즐길 수 있는 ‘영화의 밤’ 모드로 긴장감과 공포를 경험할 수 있다.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하우스 오브 애쉬'(한국어판)는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PC 버전으로 2021년 10월 22일 발매 예정이다.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하우스 오브 애쉬'의 공식 트레일러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