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퍼즐앤드래곤',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HF]’와 3번째 콜라보레이션 진행

작성일 : 2021.06.14

 

[자료제공 = 그라비티]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그라비티의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이 14일, 극장판 애니메이션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HF](이하 Fate/stay night [HF])’와 3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6월 28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되며 마법석 6개를 사용하는 콜라보 에그에서 신규 캐릭터 ‘에미야 시로&서번트 라이더’를 포함한 Fate/stay night [HF] 콜라보 캐릭터 15종을 얻을 수 있다. 콜라보 기간 중 게임에 로그인하면 1회에 한해 ‘개최기념! Fate/stay night [HF] 콜라보 에그’도 증정한다.

지난 콜라보레이션부터 추가된 ‘마토가의 양녀 마토 사쿠라’는 획득 시 ‘Fate[HF] 드롭’의 스킨을 얻을 수 있으며 신규 캐릭터 ‘에미야 시로&서번트 라이더’를 획득하면 ‘Fate[HF] 드롭 2’의 스킨을 얻을 수 있다. 서번트 세이버 얼터, 이리야스필 폰 아인츠베른의 초궁극진화도 추가되며 에미야 시로, 신부 코토미네 키레이 등 일부 캐릭터는 또 다른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해진다.

콜라보 던전 ‘Fate/stay night [HF]’에서는 적을 쓰러뜨리면 교환소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이 드롭되며 ‘서번트 진 어새신’이 확률적으로 출현한다. 또한 첫 클리어 시에는 ‘후지무라 타이가’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Fate [HF] 챌린지!’ 던전에서는 클리어하면 첫 1회에 한해 ‘개최기념! Fate/stay night [HF] 콜라보 에그’ 1개와 ‘세이버의 말’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3인 플레이 던전인 ‘협력! Fate/stay night [HF]!’, ‘스킬 레벨 업 플로어’도 등장한다.

또한 몬스터 교환소에서는 ‘마토 사쿠라’, ‘서번트 어새신’을 콜라보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으며 몬스터 구입에서는 ‘코토미네 키레이’를 몬스터 포인트를 소모하여 획득할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