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이브 온라인, 플레이어 커리어 개척 돕는 리소스 허브 ‘이브 아카데미’ 공개

작성일 : 2021.06.14

 

[자료제공 = 큐리어스 팩토리] 14일 이브 온라인의 CCP게임즈가 이브 아카데미를 공식 발표했다. 이브 아카데미는 신규 플레이어가 게임 튜토리얼을 완료한 후 자신만의 길을 개척할 수 있는 것을 돕는 모든 리소스가 한데 담긴 웹사이트다.

이브 온라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베르구르 핀보가슨은 “이브 온라인이 복잡한 게임이라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기도 하지만 한편으론 끝없는 자유도가 모험에 굶주린 플레이어들에게 많은 것을 제공하는 것도 사실이다.”라며, “우리는 이브 온라인에서 달성할 목표를 가진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더 즐기는 걸 알게 됐다. 이브 아카데미는 새로운 플레이어들이 요령을 터득하고 자신만의 목표를 세울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라고 덧붙였다.

게임의 다양한 직업들에 대해 전문 지식을 가진 이브 플레이어들의 도움으로 만들어진 이브 아카데미는 게임의 다양한 기계나 복잡한 시스템에 대한 중요한 정보들을 탐색하기 쉽도록 한데 담고 있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플레이어들이 은하계를 가로지르는 MMO 세계에 좀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이브 아카데미를 통해 커리어를 결정했다면 새로운 캡슐리어는 뉴에덴을 탐험하기 위한 필요한 모든 것을 갖췄다 말할 수 있다.

이브 아카데미는 다음과 같이 플레이어에게 도움을 준다.

- 시작: 캐릭터 생성, 온보드 AI “Aura” 및 선택 가능한 진로에 대한 정보 제공
- 커리어 선택: 4개의 고유하고 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커리어에 대한 개략적 설명
- 활동 참여: 파일럿이 대규모 PvP 전투에 참여하길 원하든, 뉴에덴의 8,000개의 태양계를 탐험하든, 산업 회사를 설립하든, NPC 제국 중 하나에 참여하든  '이브 아카데미'는 캡슐리어들이 여행을 시작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한다.
- 목표 및 포부 설정: 이브 아카데미는 지침을 찾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목표를 제공하며 이브 아카데미를 통해 모든 스킬 레벨의 플레이어가 새로운 경로를 탐색하고 게임의 시스템을 빠르게 마스터할 수 있다.

이브 아카데미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정보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브 아카데미는를 방문하면 된다. 이브 온라인은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관련한 자세한 소식은 이브 온라인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