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프라이빗 디비전, ‘하데스‘ 플레이 스테이션 및 Xbox 용 국내 최초 출시

작성일 : 2021.06.14

 

[자료제공 = 큐리어스 팩토리] 14일 슈퍼자이언트 게임즈와 프라이빗 디비전은 올해의 게임 어워드를 50번 이상 수상한 ‘하데스‘를 오는 8월13일 국내 최초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데스‘는 이전 세대 및 차세대 PlayStation 및 Xbox 콘솔은 디지털 버전으로, PlayStation®5 및 PlayStation®4는 실물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추가 보너스 아이템이 포함된PlayStation실물 버전의 하데스는 프라이빗 디비전 스토어와 다양한 리테일 매장에서 권장 소매가 약 33,000원에 지금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하데스‘ PlayStation실물 에디션에는 게임 아트 디렉터인 젠 지(Jen Zee)의 아트워크가 담긴 책자와 사운드트랙 교환 코드가 들어 있다. 리테일 카피 초판본은 커버 아트가 금속 포일로 정교하게 구현되어 있어 소장용으로도 손색없다.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S에서 ‘하데스‘를 플레이하면 최대 60fps의 4K 해상도로 구현된 멋진 액션을 경험할 수 있으며, Xbox One 및 PlayStation 4 버전은 최대 60fps의 1080p 해상도로 구현된다. 또한, ‘하데스‘는 PlayStation 5 DualSense™ 컨트롤러의 향상된 컨트롤러 진동 및 조명 기능을 지원한다.

‘하데스‘의 PlayStation 4 버전은 실물 버전과 디지털 버전 모두 PlayStation 5 디지털 버전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하데스‘의 Xbox 버전은 스마트 딜리버리를 통해 Xbox One 타이틀과 Xbox Series X|S 타이틀에 모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하데스'의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유튜브 및 트위터, 페이스북, 디스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