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CD 프로젝트 레드와 넷플릭스, '위쳐콘' 공개

작성일 : 2021.06.14

 

[자료제공 = CD 프로젝트 레드] CD 프로젝트 레드와 넷플릭스는 위쳐 프랜차이즈의 팬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인 위쳐콘'(WITCHERCON)'을 공개하며 개최일과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해당 이벤트는 위쳐 유니버스만을 위한 최초의 멀티 포맷 이벤트로, 양사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공개되었다.

7월 10일 진행되는 위쳐콘은 위쳐의 기존 팬들과 새로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위쳐 비디오 게임과 TV 시리즈를 아우른다고 전해졌으며, 아래와 같은 콘텐츠로 구성된다고 밝혔다.

- 게임과 스크린에 위쳐를 생생하게 구현해낸 사람들을 소개하는 패널들과 함께 진행되는 콘텐츠.
- 위쳐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소식들과 비하인드 영상 및 위쳐 프랜차이즈 최초 공개 정보.
- 곧 출시될 새로운 모바일 게임 '더 위쳐: 몬스터 슬레이어'와 CD 프로젝트 레드 게임의 창작 과정 및 제작 뒷이야기, 만화와 소장품 등의 제작 과정, 그리고 넷플릭스의 TV 시리즈 위쳐와 굿즈 및 애니메이션에 대한 정보.
- 전문가와 함께 위쳐 세계관과 전설, 괴물, 대륙의 기원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

위쳐콘의 방송은 두 번의 다른 시간대로 나뉘어 방송되며, 각각의 방송은 독점 공개되는 특별 콘텐츠를 포함할 예정이라고 알려졌다. 첫 번째 스트리밍은 한국 시간으로 7월 10일 오전 2시, 두 번째 스트리밍은 7월 10일 오전 10시에 각각 방영되며, 모두 트위치와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위쳐콘의 공식 웹사이트 를 통해 전체 일정을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