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스퀘어 에닉스, '파이널 판타지7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 정식 발매

작성일 : 2021.06.11

 

[자료제공 = 스퀘어 에닉스] SQUARE ENIX CO., LTD. (대표 마츠다 요스케, 이하 스퀘어 에닉스)는 10일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이하 인터그레이드)'의 발매를 알렸다.

인터그레이드는 기존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에 유피를 주인공으로 한 새로운 에피소드가 추가된 작품이다. 

PS5 버전에서는 조명, 질감, 배경 등 게임 전반적인 표현력이 향상되었으며, 4K 해상도로 표현되는 '그래픽 모드', 60프레임으로 구동되는 '퍼포먼스 모드',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인상적인 순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모드' 등을 지원한다.

새롭게 추가된 에피소드에서는 미드가르에 잠입한 유피 일행의 활약이 2장에 걸쳐 그려질 예정이다. 해당 에피소드는 미드가르에 잠입한 우타이의 시노비들이 본가 '아발란치'와 공모해, 신라 컴퍼니에서 궁극의 마테리아를 훔치기 위해 도전한다는 이야기로 이뤄져 있다.

인터그레이드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퀘어 에닉스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