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H2 인터렉티브, ‘알바 야생의 모험’ 한국어판 출시...유튜브 이벤트 실시

작성일 : 2021.06.10

 

[자료제공 = H2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모뉴먼트 밸리의 제작사인 어스투 게임즈(ustwo games)가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알바: 야생의 모험’ PS4, PS5,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와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하여 6월10일 소비자가격 22,000원에 정식 정식 출시하였으며, 출시를 기념하여 유튜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중해의 어느 섬에 살고 계신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집에 놀러간 알바가 되어 모험을 떠나자. 알바는 친구인 이녜스와 함께 야생 동물을 찾아보며 평화로운 여름을 보낼 만반의 준비가 되어있었으나, 동물들이 위험에 처한 모습을 본 뒤 자신이 해야 할 일을 깨닫게 된다.

여기 저기 잔뜩 쌓여 있는 쓰레기만 제외하면, 아름다운 해변과 마을이 내려다보이는 고대의 성까지 탐험할 거리가 가득하고 환상적인 지중해의 섬에서, 친구 이녜스와 새를 정말 좋아하시는 할아버지와 함께 섬을 구하기 위한 행동을 시작하자.

■ 게임 특징

- 섬 곳곳의 디테일이 생생하게 살아있는 환상적인 비주얼

- 마음씨 좋은 마을 사람들을 설득하여 알바의 모험을 돕게 할 수 있다.

- 사방에 숨어있는 다양한 동물들을 찾아내는 알콩달콩한 재미

- 스페인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근사한 사운드트랙

- 찬찬히 섬을 돌아보고 느긋하게 모험을 즐길 수 있는, 편안한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게임

- 다시 돌아가고 싶은 어린 시절의 여름을 추억하게 하는 매력적인 배경

- 주변을 탐험하고 선행을 베풀며 기분 좋은 경험을 만끽하자

또한, 이번 ‘알바: 야생의 모험’ 한국어판 출시를 기념하여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유튜브 채널에서는 응원의 댓글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알바: 야생의 모험’ PS4 게임 코드를 받을 수 있다.

‘알바: 야생의 모험’ PS4, PS5,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