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비가 선택한‘원펀맨: 최강의 남자’, 공식 광고영상 공개

작성일 : 2021.06.04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GAMENOW(GAMENOW TECHNOLOGY LIMITED)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형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가 비(정지훈)와 함께한 공식 PV 영상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비를 광고모델로 발탁하며 큰 화제를 모은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식 PV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 속에서는 광고모델 비와 댄서들의 현란한 춤 솜씨를 확인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최강의 히어로 한방 펀치를 연상케 하는 모습까지 볼 수 있다.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히어로와 괴인을 조합해 육성하며 화려한 스킬과 원작의 컷신을 즐길 수 있는 전략형 RPG이다. 최강의 히어로이자 주인공의 통쾌한 한방을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육성과 액션의 재미를 제공하며 국내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 등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GAMENOW 관계자는 “원펀맨: 최강의 남자 공식 광고영상을 공개했다”라며, “원펀맨: 최강의 남자의 재미를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준비했다. 계속해서 이용자 여러분과 소통하고 오랫동안 즐기실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누구나 보상을 받아볼 수 있는 교환코드를 공개했다.  ‘RAINXOPM’ 교환코드를 입력하여 ‘SR 링링’, ‘정예 소환권(10개)’, ‘성급 업 보급권(10개)’, ‘부품 보급권(10개)’을 받아볼 수 있으며, 이 외에 보상 쿠폰 번호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미로 히어로를 시작한 남자. 그는 3년 간의 특훈에 의해 무적의 힘을 손에 넣었다. 그러나 너무 강혀져 버렸기 때문에 어떤 강적을 상대하더라도 원펀치로 결착을 내버린다. ‘원펀맨’은 그런 평열계 최강 히어로의 싸움을 그린 액션 스토리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