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액션스퀘어, 글로벌 신작 ‘앤빌’ 스팀 프론티어 테스트 모집 개시

작성일 : 2021.05.18

 

[자료제공 = 와이제이엠게임즈]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가 자사의 신작 콘솔 PC플랫폼의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의 프론티어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히고 관련 정보를 스팀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액션스퀘어가 개발 중인 신작 ‘앤빌(ANVIL)’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 진행하는 탑다운 슈팅액션 게임으로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압도적인 연출을 자랑한다. 올해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대형 퍼블리셔들과 협의를 진행 중이며 연내 한국은 물론 미국과 유럽을 포함 전 세계에 PC, 콘솔, 클라우드,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 내 주된 배경이 되는 앤빌은 우주에 흩어져 있는 외계 문명의 유산인 "볼트"를 찾는 거점으로 유저는 볼트를 탐색하는 "브레이커"가 되어 미지의 은하계를 탐색할 수 있다. 각각의 은하계는 무작위의 행성으로 구성되어 있고 다양한 보스들이 등장하며 모든 난관을 뚫고 유물을 얻게 되면 새롭고 놀라운 힘을 얻을 수 있다.

이미 개발 과정을 스팀을 통해 공개 중인 '앤빌'은 스팀 커뮤니티를 통해  글로벌 유저들 사이에서 뛰어난 그래픽과 우수한 게임성으로 화제가 되고 있으며, 올해 2분기 중 XBOX와 스팀을 통한 첫 CBT(비공개테스트)를 예정하고 있다.

이번 참가자 모집은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테스트를 원하는 유저는 앤빌 공식 디스코드와 스팀 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프론티어 테스터는 6월 중 데모버전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도움을 준 테스터를 대상으로 VP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