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EA, 'PGA TOUR(피지에이 투어)', PGA 아메리카와 파트너쉽 제휴

작성일 : 2021.05.18

 

[자료제공 = EA] 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와 금주 키아와 아일랜드 골프 리조트의 오션 코스에서 시작되는 PGA 챔피언십과 함께, PGA of America는 코스 안팎의 흥분을 전달하기 위해 EA SPORTS PGA TOUR 내 PGA 챔피언십의 상세 내용을 공유했다. 

2022년 봄에 출시 예정인 이 새로운 게임은, 더 마스터 토너먼트, PGA 챔피언십, U.S. 오픈 챔피언십, 그리고 더 오픈 챔피언십과 같은 4개의 골프 메이저 챔피언십을 독점적으로 선보인다. 골프 팬들은 게임에서 자신만의 전설적인 경력을 쌓기 위해 노력하면서 더 플레이어 챔피언십 및 FedexCup 플레이오프와 같은 다른 큰 이벤트에서 경쟁을 펼칠 수 있다.

EA SPORTS는 PGA of America와 제휴하여 플레이어가 PGA 챔피언십을 가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며, 오직 EA SPORTS PGA TOUR에서만 메이저 챔피언십에서 팡파르를 울려 승리를 만끽할 수 있도록 현실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와나메이커 트로피를 들어 올리고, 챔피언 시상식에 빠져들고, 과거 PGA 챔피언과 맞서 싸우고, 키아와 아일랜드에서 열리는 2021 PGA 챔피언십 호스트 코스 및 서던 힐즈 컨트리클럽의 2022 호스트 코스와 동일한, 멋지게 렌더링 된 가상의 코스에서 경쟁할 수 있다.

PGA의 사장인 짐 리처슨은 “PGA of America는 골프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EA SPORTS와 파트너 관계를 맺어 차세대를 향한 우리의 사명을 서포트할 수 있기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하며, “EA SPORTS 팀은 PGA가 게임 속 PGA 챔피언십을 진정으로 대표할 수 있도록 열심히 개발하고 있으며, 이 게임이 스포츠를 위한 가장 중요한 홍보 대사들 중 하나인 PGA 전문가들에게 스포트라이트를 비추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덧붙였다.

PGA of America는 코칭, 훈련 등을 통해 스포츠에 대한 사랑을 더욱 높이기 위해 전국에 걸쳐 약 28,000명의 PGA 전문가로 구성된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EA SPORTS PGA TOUR는 PGA 챔피언십의 가장 특별한 면 중 하나를 인정하여 게임이 출시될 때, PGA 챔피언십에서 매년 순위표의 한자리를 차지하는 “더 팀 오브 20”라고 불리는 PGA 클럽 프로페셔널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게임에는 PGA 에듀케이션 및 선수 개발 부서와 협력하여 설계된 튜토리얼 및 코칭 챌린지가 포함되어 게임 내뿐만 아니라 현실에서도 가치가 있을 기술을 가르칠 예정이다.

2번의 PG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챔피언 브룩스 켑카는 “‘게임 속에서' 최고의 메이저 챔피언십 필드를 상대로 경쟁을 펼치는 것은 항상 좋은 일입니다. EA SPORTS 가 “더 팀 오브 20”라는 PGA 프로페셔널을 강조하는 것을 포함하여 PGA 챔피언십의 가장 익히 알려진 전통을 많이 선보이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올여름 각 메이저 챔피언십이 열림에 따라 EA SPORTS는 EA Tiburon이 올랜도와 마드리드에서 개발 중인 EA SPORTS PGA TOUR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PGA TOUR'의 최신 업데이트 정보는 EA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