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신규 벨모스 섬멸전' 체험기 편 웹툰 공개

작성일 : 2021.05.17

 

넷마블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벨모스? 까짓거 한번 해보죠!' 편이 공개됐다. 

'벨모스? 까짓거 한번 해보죠!' 편은 지난 4월 15일 새롭게 업데이트된 '벨모스 섬멸전'을 조명하고 있다. 벨모스는 헬 난도 보스전을 통해서만 등장하는만큼 다른 섬멸전 보스들과 차원이 다르게 어려운 것이 특징. 잘 짜여진 조합과 스팩, 파티원 간 정확한 호흡이 없으면 클리어가 상당히 어렵다.

특히 정확한 공략법이 등장하지 않았던 초기에는 최상위급 초고수들조차 클리어에 애를 먹을 정도로 까다로운 개성과 성능을 가지고 있다. 현재는 자라트라스, 제리코, 리즈 같은 필수 영웅들이 연구되고 클리어를 위한 조합과 각 턴별 방침도 잡히면서 공략법이 어느 정도 잡힌 상태. 하지만 다른 섬멸전과 비교하면 상당히 높은 스팩을 요구하는데다가 카드 운에 따라 전복 확률도 높아 여전히 까다로운 섬멸전으로 꼽힌다.

국도 작가는 사상 최강의 섬멸전 보스를 맞아 어떤 공략법을 사용했을까? 직접 확인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향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