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5월 신규 작물 등 업데이트실시

작성일 : 2021.05.04

 

[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 5월 신규 작물 등을 추가하고 봄낚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작물은 ‘스페셜 레몬 잼’과 ‘스페셜 카라 퍼퓸’ 2종으로 이용자들은 게임 내 개인 특별 공간인 ‘홈’에서 키울 수 있으며, 3단계까지 성장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모자, 크롭탑, 힙쌕, 스니커즈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곡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신규 작물을 최고 단계까지 성장시킨 개수에 따라 크리스탈 베어 화분, 플라워 젬 화분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봄낚시 이벤트를 통해 송사리, 붕어, 새우, 개복치 낚시에 성공하면 하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모은 하트 개수에 따라 상의 구매권, 헤어 구매권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봄낚시를 즐기는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프리지아 꽃 이펙트도 받을 수 있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랜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모드 및 소셜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게임 엠스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