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신규 영웅 ‘두르게프 두르칸’ 업데이트

작성일 : 2021.04.08

 

[자료제공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궁극의 액션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간 대결) ‘섀도우 아레나’의 신규 영웅 ‘두르게프 두르칸'을 업데이트했다.

섀도우 아레나의 21번째 영웅 ‘두르게프 두르칸’은 광역, 파괴에 특화된 공격형 캐릭터다. 부메랑 형태의 무기 ‘플로랑’을 사용해 먼 거리 적에게 견제하는 방식으로 전투를 이끌어간다. 넓은 공격 범위와 지속 데미지를 통해 상대팀의 발을 묶을 수 있다.

전방을 향해 화염 부메랑을 던져 공격하는 ‘불메랑’과 제자리를 도는 화염 부메랑을 소환하는 ‘겨울 녹이기’ 기술을 활용해 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준다. 밝은 빛으로 주위에 있는 적의 시야를 방해하고 밀어내는 ‘눈부신 불빛’으로 상대방의 행동에 제약을 가하며 팀 전투를 유리하게 만들 수 있다.

4월 8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GM(게임 운영자)들과 겨뤄보는 ‘파이트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GM과 팀이 되어 전투를 즐기는 방식이며, 승리팀에게 신규 스킨을 지급한다.

‘섀도우 아레나’ 신규 영웅 두르게프 두르칸의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