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파이트 오브 애니멀즈' 닌텐도 스위치판 패키지, 9일 선주문 시작

작성일 : 2021.04.08

 

[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JUSTDAN International과 협력하여, Digital Crafter에서 개발한 Nintendo Switch™ 대전격투 게임 '파이트 오브 애니멀즈'(Fight of Animals) 한글판의 선주문판매를 4월 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자막 한국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파이트 오브 애니멀즈'는 훅을 날리는 강아지, 빛나는 육체미를 자랑하는 여우, 두발로 걷는 고양이, 고릴라 같은 모습의 까마귀 등 인터넷에서 밈으로 자리잡은 화제의 귀여운 동물들을 조작하여 플레이하는 격렬한 대전격투게임이다. ‘이지 콤보 시스템’이 적용된 본 게임은 버튼 4개만으로도 간단하게 조작이 가능하고, 기존에 대전격투게임을 한 번도 경험해보지 않은 사람도 화려한 기술들을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 매칭을 지원하여 전 세계의 사람들과 쾌적하게 대결할 수 있음은 물론이며, 귀여운 동물들이 등장하여 단순해 보일 것 같지만 각각의 동물마다 고유의 움직임과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어서 실제로는 본격적이면서 치밀한 ‘밀고 당기기’가 필요하다. 플레이어는 ‘동물의 왕’ 타이틀을 거머쥐기 위해 강적들을 차례로 쓰러뜨려 나가게 된다. 

Nintendo Switch™ '파이트 오브 애니멀즈' 패키지 제품에는 별도로 구매해야 했던 DLC 「코스튬 디럭스 번들」이 포함되어 있다. 본 DLC에는 동물들을 또다른 귀여운 모습으로 바꿀 수 있는 10종의 코스튬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패키지 제품 초회판을 구매할 경우 2종의 초회특전도 제공된다.

Nintendo Switch™  『파이트 오브 애니멀즈』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판매는 4월 9일부터 4월 2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4월 22일이며, 심의등급은 전체이용가다. 예약판매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