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내러티브 던전 ‘La Dolce Vita’ 업데이트

작성일 : 2021.04.08

 

[자료제공 = 시프트업]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신규 내러티브 던전 업데이트와 함께 ‘듀얼 앙 가르드 시즌 5’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열리는 내러티브 던전  ‘La Dolce Vita(라 돌체 비타, 달콤한 인생)’에서는 신규 차일드로 ‘아르테미시아’와 ‘드리아데스’를 추가했다. 이번 내러티브 던전에서는 미소년 유하연이 등장해, 테오파노와 와이어트와 함께 지난 스토리에 이어지는 덕후들의 유쾌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는 던전 플레이를 통해 5성 아르테미시아와 신규 장비, 이그니션 코어 재료 럭키박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정 기간 진행되는 듀얼 콘텐츠 ‘듀얼 앙 가르드 시즌 5’가 금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된다. 유저는 달성한 승수에 따라 증폭 코어 럭키박스, 2020 5성 차일드 선택박스, 5성 차일드 소환권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