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마피아 게임 끝판왕! 코리아보드게임즈, ‘서스펙트 게임’ 와디즈 펀딩 출시

작성일 : 2021.04.05

 

[자료제공 = 코리아보드게임즈] 코리아보드게임즈는 마피아 게임의 단점을 해소하고 치밀한 스토리와 고품질의 일러스트, 여기에 참신한 시스템으로 쫄깃한 긴장감을 더한 추리 보드게임 ‘서스펙트 게임’을 오는 4월 2일 와디즈 펀딩으로 출시했다.

'서스펙트 게임'은 코리아보드게임즈가 직접 개발한 최신작으로, 플레이어들은 의문의 살인 사건 용의자가 되어 진짜 범인을 찾아 사건의 진상을 밝히기 위한 조사와 추리를 펼치게 된다.

'서스펙트 게임'은 기존 마피아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던 매력적인 스토리가 더해졌고, 사건 현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일러스트로 구성되어 실제로 대한민국에서 일어날 법한 가상의 범죄 사건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기존 마피아 게임처럼 플레이어들 사이에 사건의 진범이 정체를 숨기고 있으며, 범인 역할을 맡은 플레이어는 들키지 않도록 자신이 조사한 단서에 대해 거짓말을 하거나 다른 이를 몰아가는 등 진실을 은폐하기 위한 다양한 수단을 활용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관계자는 “범인이 아니어도 각자 의심받을 만한 비밀을 가지고 있으며, 범인이 다른 이들의 비밀을 알아챈다면 마지막 순간에 역전승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으며, “게임이 끝날 때까지 아무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가 없고, 서로의 논리가 부딪히는 동시에 속고 속이는 심리전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 것이 서스펙트 게임의 묘미” 라고 설명했다.

"새롭게 진화한 마피아 추리 게임"을 내세운 '서스펙트 게임'은 와디즈에서 최초로 출시되며, 파격적인 수준의 얼리버드 할인가 구매는 오직 와디즈 펀딩으로만 가능하다.

지지서명 이벤트도 진행된다. 와디즈에서 서스펙트 게임을 지지서명하고 펀딩에 참여한 서포터들은 등장인물들의 사건 후일담과 범인의 트릭 해설을 담은 ‘에필로그 파일’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코리아보드게임즈는 “펀딩 기간 동안 계속 새로운 소식과 이벤트들이 기다릴 것”이라고 전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홈페이지의 서스펙트 게임 펀딩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