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라이프애프터’ X ‘BIOHAZARD’ 콜라보 이벤트 시즌2 10일 오픈

작성일 : 2021.03.05

 

[자료제공 = 엑스디글로벌] X.D. Global이 퍼블리싱하는 인기 오픈 월드 종말 생존 모바일 게임 '라이프애프터'가 주식회사 캡콤의 서바이벌 공포 게임 'BIOHAZARD' 시리즈와의 콜라보 이벤트 시즌2를 3월 10일(수)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콜라보 시즌2 최후의 전투에서 유저는 힘을 모아 거대 제약기업 엄브렐러 사에 최후의 일격을 가해야 한다! 콜라보 시즌1에 등장한 레온 S. 케네디와 에이다 웡의 캐릭터 코스튬, 멋진 오토바이, 바이오하자드 로고가 새겨진 장식물 등 다양한 콜라보 아이템도 모두 재등장한다.

게다가 콜라보 시즌2에서는 ‘BIOHAZARD’를 대표하는 질 발렌타인과 알버트 웨스커의 캐릭터 코스튬, 콜라보 한정 배낭과 콜라보 한정 사진 프레임이 등장하여, 유저는 'BIOHAZARD' 캐릭터의 코스튬을 착용하고 전투와 대결의 스릴을 맛볼 수 있다. 'BIOHAZARD'를 대표하는 무대인 'R.P.D. 경찰서' 도 다시 등장한다. 유저는 R.P.D. 경찰서 던전에서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의 “타이런트”, “처형인 마지니”, “G(2단계)”, “네메시스” 4명의 보스와 다시 대치하게 되어, 타이런트에게 쫓기며 맵 내의 있는 콤비네이션 잠금을 해제하고 3개의 메달을 모아 비밀의 통로를 연 뒤 궁극의 보스와 사투를 벌일 예정이다.

3월 5일(금)부터 '라이프애프터'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기간 한정 이벤트도 개최된다.

드디어 ‘라이프애프터’ X ‘BIOHAZARD’ 콜라보 시즌2가 3월 10일 (수)부터 정식으로 오픈! 라이프애프터 내에서 ‘BIOHAZARD’의 요소를 체험하고 싶은, 콜라보 아이템을 손에 넣고 싶은 유저에게 이번 콜라보 이벤트 시즌2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과연 인류를 구하기 위한 '최후의 전투'에서 엄브렐러 사를 쓰러뜨릴 수 있을 것인지 매우 기대된다!

콜라보 이벤트 관련 최신 정보는 '라이프애프터'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