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넥슨, ‘카운터사이드’ 신규 유닛 ‘세라펠’ 업데이트 실시

작성일 : 2021.03.04

 

[자료제공=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신규 캐릭터 ‘세라펠’을 추가했다고 4일 밝혔다.

‘크로넨워스 인형극단’ 소속의 ‘세라펠’은 SSR 등급 디펜더 클래스로, 적에게 공격받을수록 공격력이 증가하고 주변 아군이 받는 피해의 일부를 대신 받는 캐릭터다. ‘세라펠’을 이용해 상대 진영의 등장 캐릭터에 맞춰 전략적인 방어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

공략형 콘텐츠 ‘그림자 전당’의 다섯 번째 ‘팔레스’인 ‘파멸을 속삭이는 곳’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팔레스’는 네 개의 스테이지와 보스 몬스터 스테이지로 구성되었으며 콘텐츠를 클리어하여 6티어 등급 장비, 고급 장비 소재, 인게임 재화 ‘크레딧’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시즌마다 새로운 보스와 전투환경이 조합되는 월드맵 콘텐츠 ‘격전지원’의 베타시즌5를 오픈했다. 이번 시즌의 섬멸 기간은 3월 16일까지 운영하며 클리어 시간, 적에게 준 피해량 등에 따라 순위 보상을 차등적으로 제공한다.

전투 패배 시 콘텐츠 플레이를 위해 사용한 ‘이터니움’의 50%를 환급하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단, 스코어 달성 및 중간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전역 스테이지’, ‘레이드’, ‘다이브’ 등의 콘텐츠는 제외된다.

지난 2월 26일,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 내 개발자노트 20편을 통해 깜짝 감사 쿠폰을 지급했다. 쿠폰 입력란에 ‘1STTHANKS’를 입력하면 인게임 재화 ‘10,000 이터니움’, ‘1,000 쿼츠’를 얻을 수 있다.

‘카운터사이드’의 신규 캐릭터 ‘세라펠’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