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세가,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플레이스테이션5 플랫폼으로 2일 발매

작성일 : 2021.03.02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PlayStation®5판 『용과 같이 7 빛과 어둠의 행방 International』(이하 『용과 같이7』)을 오늘 3월 2일(화)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미국과 유럽에서 판매 중인 『Yakuza: Like a Dragon™』을 판매 지역에 맞춰 언어를 번역한 본작에서는 PlayStation®4버전에서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DLC)로 판매했던 「PREMIUM NEW GAME」과 「슈퍼 파이널 밀레니엄 타워」를 추가. 그 밖에도, 프레임 레이트와 해상도 향상, 로딩 시간 단축 등을 실현하여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에서 『용과 같이7』을 즐길 수 있다.

【PS4™버전과의 주요 차이점】
・영어 음성 추가
・로딩 시간 단축
・프레임 레이트 향상
・그래픽 향상
・PS4™버전에서 유료 DLC로 판매했던 요소인 「PREMIUM NEW GAME」과 「슈퍼 파이널 밀레니엄 타워」를 수록.

■ 초회 한정 특전으로『용과 같이』 역대 시리즈 캐릭터의 의상으로 변경할 수 있는 특별 의상 세트 「전설의 코스튬 세트」가 등장

PS5™판 『용과 같이7』의 초회 한정 특전으로 DLC 「전설의 코스튬 세트」가 등장. 배틀 중 등에 역대 시리즈 캐릭터의 의상으로 변경할 수 있는 특별 의상 세트이다.

【수록 내용】
특별 의상 「키류 카즈마  용과 같이0 ver.」(카스가)
특별 의상 「마지마 고로 용과 같이0 ver.」(카스가)
특별 의상 「고다 류지」(카스가)
특별 의상 「도지마 다이고」(카스가)
특별 의상 「다테 마코토」(카스가)
특별 의상 「사에지마 타이가」(카스가)
특별 의상 「사야마 카오루」(사에코)
특별 의상 「사와무라 하루카」(에리)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