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아이들키우기' 대도서관&윰댕 유튜버 콜라보레이션 진행

작성일 : 2021.03.02

 

[자료제공=지지테이커] 지지테이커(모바일 게임 개발사)의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방치형 RPG '아이들 키우기: 찐 방치형 RPG'에 인기 유튜버 대도서관 X 윰댕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2종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첫번째 업데이트 스팩으로 적용되었으며 대도서관&윰댕 SS등급의 영웅 캐릭터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신규 영웅은 ‘가방’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도서관&윰댕 유튜버는 본의의 캐릭터가 게임에 적용된 첫번째 사례여서 기대가 크다며 인디게임 유저분들께서 많이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대도서관&윰댕 신규 캐릭터 뿐 만 아니라, 첫 충전 초기화 및 유저 피드백을 통해 적용된 게임 개선 사항 등이 반영된 유저와의 소통에서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들 키우기'는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 게임으로서 총 200여종의 아기자기하고 다양한 매력을 지닌 SD 캐릭터를 수집&육성하는 재미가 남다른 게임이다. 

'아이돌 키우기'는 전략적인 전투, 캐릭터 육성, 던전 컨텐츠, 영지 쟁탈전, 보스 레이드, 각종 미니 게임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PVP 아레나를 통해 다른 유저와 승부를 겨루어 랭킹에 따른 다양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편, '아이들 키우기'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