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유주게임즈코리아, 신작 RPG ‘삼국지혼’ 트레일러 영상 공개

작성일 : 2021.02.23

 

[자료제공 = 유주게임즈코리아]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삼국지혼’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티저 페이지에는 정식 출시 전 국내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키기 위해 꾸준히 게임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며, 게임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이 처음으로 소개됐다.

30초가량의 트레일러 영상은 제갈량과 관우, 동탁, 마운록 등 삼국지의 유명 장수들이 치열한 전투를 펼치는 장면을 화려하게 담아내 눈길을 끈다. 또한 3D 모델링을 활용해 제작되어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일러스트는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전달한다.

‘삼국지혼’은 서기 184년부터 280년까지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 기보병, 철기병, 궁병, 창병 등 다양한 병종의 배치와 상성을 고려해 전략적 승리를 거둘 수 있다.

이와 함께 POV(Ponit of View) 시점을 적용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으며, 대규모 PVP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삼국지혼’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