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스페셜 이벤트 ‘헬헤임의 악몽 스피드전’ 진행

작성일 : 2021.01.22

 

[자료제공 = 그라비티]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1월 22일부터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 헬헤임의 악몽 스피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2일 오전 5시부터 25일 오전 5시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2회 참여 가능하다. 참여 시 기존에 진행 중인 헬헤임의 악몽과 동일하게 횟수가 차감된다.

매일 갱신되는 던전의 난이도에 따라 유저 본인이 노멀과 하드 중 선택해 진행할 수 있으며 클리어 시 기본 보상 외에 헬헤임 수정 등 별도의 보상을 함께 지급한다. 이벤트 항목에서는 퀘스트 목표에 따른 추가 보상도 수령 가능하다. 헬헤임 수정은 세이지의 방에 있는 미네르바 NPC를 통해 제련 아티템, 모라마을 주화, 행운 기어 캡슐, 장비 도면 조각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하드 난이도에서는 던전 클리어 시간에 따라 빠른 순서대로 랭킹에 등록된다. 이벤트 종료 후 서버별로 최종 랭킹 20위까지 ‘헬헤임 스피드 제왕’, ‘헬헤임 스피드 마스터’, ‘헬헤임 스피드 정예’ 등 헬헤임 칭호를 부여한다. 또한 헬헤임 수정, 제니 등 추가 보상도 차등 지급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팀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 중 하나인 헬헤임의 악몽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으로도 인기 콘텐츠를 활용한 스페셜 콘텐츠를 지속 개발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겠다”라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