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유주게임즈 모바일 RPG '그랑삼국' 홍보모델 러블리즈 케이 x 황제성 TV CF 풀 버전 공개

작성일 : 2020.10.28

 

[자료제공 = 유주게임즈코리아]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그랑삼국’의 홍보모델 러블리즈 케이와 개그맨 황제성이 콜라보레이션한 ‘그랑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그랑삼국’의 3번째 TV CF의 풀버전으로, 러블리즈의 대표곡 Ah-choo와 개그맨 황제성이 출연 중인 코미디빅리그 ‘사이코러스’를 결합, 신선한 듀엣 무대로 시선을 모았다. 

특히 Ah-choo의 노래 가사를 이용해 게임의 신규 캐릭터와 콘텐츠, 이벤트 등의 재미를 강조하며 자연스럽게 넘어가는 웃음 포인트는 영상의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뮤직비디오 말미에 유저들을 위해 고급 뽑기권 30장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 번호를 공개했으며, 이 쿠폰은 오는 12월 31일까지 계정 하나당 1회 사용할 수 있다.

‘그랑삼국’은 삼국지에 등장하는 다양한 장수들을 조합해 캐릭터 간의 인연과 협공 스킬 등 전투 방식에 따라 승패를 좌우할 수 있는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

‘그랑삼국’의 홍보영상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