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넵튠 '영원회귀', 스팀 ‘앞서 해보기’ 개시 후 첫 업데이트 실시

작성일 : 2020.10.28

 

[자료제공 = 넵튠] 넵튠(각자대표 정욱, 유태웅)의 자회사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은 스팀 ‘앞서 해보기’ 서비스 중인 ‘블랙서바이벌:영원회귀’ 타이틀명을 영문 게임명(Eternal Return:Black Survival)과 동일한 ‘영원회귀:블랙서바이벌(이하 영원회귀)’로 변경하고 신규 캐릭터를 출시한다. 
 
신규 캐릭터는 ‘아드리아나’는 영원회귀 16번째 캐릭터이다. 불을 좋아하는 콘셉트에 맞게 불과 관련된 스킬을 사용한다. 지정한 지역에 불을 일으켜 상대방에게는 피해를 주고 아드리아나 자신은 스태미너를 회복한다. 공격 상대에게 대미지를 가함과 동시에 자신의 스태미너를 회복하는 방식은 영원회귀에서 처음 선보이는 캐릭터이다. 
 
스팀 얼리 억세스 2주차를 넘어서고 있는 영원회귀는 27일 기준으로 1600개 정도의 스팀 유저 리뷰가 게시됐으며, 이 중 82%의 추천을 기록하며 현재 ‘매우 긍정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대 동시접속자수도 앞서 해보기 서비스 시작 첫 날 대비 26일 기준 3배에 가까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제한적이었던 유럽과 남미 서버의 운영 시간도 점진적으로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님블뉴런이 자체 개발한 영원회귀는 배틀로얄과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의 장르적 특성을 융합한 새로운 형태의 게임으로, ‘C9', ‘테라', '검은사막' 등 대작 온라인게임 베테랑 개발진들의 주도 아래 개발 중이다. 
 
영원회귀는 한국어, 영어, 러시아어, 중국어를 포함 총 13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앞서 해보기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 상점 내 영원회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