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원신DB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보약게임, 엎치락뒤치락 메모리와 전략의 결합, '개구리 뒤집기' 출시

작성일 : 2020.08.11

 

[자료제공 = 생각투자] 생각투자는 이번 달, 누구나 쉽게 배우는 2인~4인 보드게임 개구리 뒤집기를 출시했다. “개구리 뒤집기”는 로리의 스토리큐브를 개발한 허브게임즈의 최신작이다. 간단한 규칙, 쉽지만 빠른 몰입감, 전략을 필요로 하는 보약게임의 장점이 모두 담긴 보약게임이다. 

보약게임 개구리 뒤집기는 자신의 색깔 개구리를 가장 많이 남겨야 하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처음에 플레이어 토큰을 받게 되고, 각자 개구리 색깔과 같은 개구리를 4x4 보드판 위에 최대한 남겨야 한다.

개구리 타일을 내릴 때마다 타일에 표시되어 있는 방향에 인접한 개구리를 뒤집는다. 화살표는 동서남북에 표시된 형태 또는 대각선 네 방향에 표시된 형태가 있다.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원하던 원치 않든 개구리가 뒤집혀서 웃음을 자아낸다. 언뜻 보면 쉽지만 전략이 숨어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보약게임 개구리 뒤집기는 귀여운 색깔 개구리가 등장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개구리 게임이며, 2인에서 4인 플레이 가능하다. Simple Easy Fun 간단한 규칙과 짧은 게임시간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개구리 외에도 뱀타일이 존재해 게임의 위험요소도 등장한다. 뱀 타일을 놓고 색깔 개구리 한 마리를 제거하게 되는데 자신의 개구리 색깔을 들키지 않으면서도 상대방을 견제할 수 있도록 사용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한편 생각투자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보드게임을 보약게임 브랜드로 출시하고 있다. “Simple, Easy, Fun (간단하고, 쉽게 이해하고, 재미있는)”한 보약게임을 다양한 시리즈로 구성하여 어떤 보드게임을 고를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설 전망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