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2주차

09월 1주차

09월 3주차

09월 4주차

※ 위 이미지의 주요 텍스트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게임조선 창간 21주년

21살이 된 게임조선의 생일을 축하해주세요!

1999년 첫걸음을 내디딘 게임조선이 올해로 창간 21주년을 맞이했습니다. 매년 게임조선은 창간에 맞춰 게임 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다뤄왔는데요. 올해의 주제는 '게임의 미래'로 선정했습니다. 급변하는 게임 산업의 환경과 트렌드 속에서 과연 게임이 어떻게 진화하고 대처해나갈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시죠! 아! 그리고 게임조선 21주년을 축하해주시는 독자분들을 위해 자그마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꼭! 참여하시고 소정의 상품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 게임조선 창간 21주년 창간 특집 페이지 바로가기

- 엑스박스 시리즈 S

엑스박스 시리즈 역사상 가장 컴팩트! 가격은 퍼펙트!

마이크로소프트가 지난 8일, 엑스박스 시리즈 S를 깜짝 공개하면서 많은 콘솔 게이머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엑스박스 시리즈 S는 엑스박스 시리즈 X에 비해 무려 60% 이상 작아졌으며, 299달러의 저렴한 가격으로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또, 작은 크기와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레이트레이싱을 지원하며, 엑스박스 벨로시티 아키텍처를 탑재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빠른 로딩 속도와 안정적인 프레임 속도를 자랑한다고 밝혔는데요. 엑스박스 시리즈 X와 함께 11월 10일 판매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 MS, 엑스박스 시리즈 S 가격에 이어, 주요 정보 전격 공개!

- 돌아온 소닉

초음속 고슴도치의 귀환? '소닉 더 헤지혹' 신작 발표

소닉의 30번째 생일을 맞이하는 2021년, 신작으로 찾아올 예정임에 따라 많은 팬들의 가슴을 뜨겁게 만들고 있습니다. '소닉 더 헤지혹'이라는 타이틀명으로 돌아오는 소닉! 'SXSW 2019' 멀티미디어 컨퍼런스를 통해 '이이즈카 타카시' 총괄 프로듀서가 남긴 떡밥이 실제로 진행중이라는 사실이 밝혀진 것인데요! 올해 개봉된 영화 '수퍼 소닉'의 예상치 못한 흥행처럼 신작 게임 '소닉 더 헤지혹'도 흥행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 초음속 고슴도치의 귀환! '소닉 더 헤지혹' 2021년 신작 발표 확정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