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링크: https://drive.google.com/file/d/1T_1vElCVSBL2yi_iH78LSN3pD60NDo4e/view?usp=sharing
git 주소: https://github.com/dawnclass/DNF_Calculator_R
<패치노트>
1. 상세 계수 계산 직업 추가
미작업 직업: 다크나이트, 크리에이터, 시라누이, 헤카테, 세라핌
- 크리에이터: 게이지 누적 시스템이 있어 스킬의 쿨타임을 지나 스킬을 시전해도 딜로스가 없다는 장점이 있는데, 이를 어떻게 반영할지 구상중입니다.
- 다크나이트: 콤보에 따라 스킬의 쿨타임과 빌드가 완전히 바뀌기에 스킬트리 커스텀 기능을 만들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일단은 스킬트리를 고정해서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하는 빌드 한정으로 계산을 구현할 수 있게 할까 합니다.
- 시라누이: 육도윤회를 위해 가장 높은 쿨타임을 가진 하나의 스킬에 다른 스킬이 묶이는 성향이 있습니다. 다크나이트와 마찬가지로 지금 할 수 있는 방법은 가장 대표적인 빌드만 일단 구현할 수 밖에 없습니다.
- 헤카테, 세라핌: 버퍼
2. 이후 패치/작업 방향
1) 오류/버그 픽스
- 아마 전직업을 작업하다보니 DB에 오류가 조금씩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특히 채널링이나 보정 부분에서 대략적으로 입력된 부분이 있다보니, 꾸준히 정밀하게 개선해나갈 예정입니다.
2) 직업별 스킬 데이터를 이용한 지표 비교 기능 추가
- 현재는 고정된 환경에서의 지표만 볼 수 있으나, 쿨타임 감소/선택흐름 등 특수 장비 반영 등 다양한 환경에서 직업별 계수를 비교할 수 있게 만들까 합니다.
- 단순히 그래프로만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함축적인 수치로 비교할 수 있게 만들 예정입니다
3) 안드로이드 버전 계산기와 직업 DB 연동
- PC 버전에서 지원하는 세부 계수 계산 기능을 안드로이드 버전에도 똑같게 이식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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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패치 방향은 다음 시즌으로 넘어가기 전에, 최대한 많은 프레임을 만들어두는 것입니다.
프레임 간 해체 분리도 가능하게 만들어서, 105시즌이 찾아왔을때 장비 > 환경 > 직업 순으로 순차적 공개도 가능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다만 졸업+취업 크리때문에 당분간은 지금처럼 한달에 한번꼴로 패치가 나올거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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